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오늘(13일), 다수 수상에 빛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토탈워™(TOTAL WAR™)> 시리즈의 신작 <토탈워™: 아틸라(TOTAL WAR™: ATTILA)>를 2015년 2월 17일 전세계 발매와 동시에 국내에서도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토탈워™: 아틸라>는 토탈워의 핵심인 턴제와 실시간 전략의 조합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적용했다. 훈족의 왕 아틸라의 대군을 이끌고 플레이어의 지역을 향해 진군하는 어두운 시대상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 전략을 펼쳐야 한다.

<토탈워> 시리즈의 개발사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는 시리즈의 팬들을 사로잡고 더욱 도전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타이틀로 완성했다. 가계도와 스킬 트리 등 전작에서 플레이어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게임 콘텐츠를 재도입했고 핵심적인 부분을 향상시켰다. 또한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시대상을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도시에서 군대와 격돌 시 향상된 길거리 전투, 민간인의 행동, 주둔지 완전 파괴와 역동적인 불 효과 등의 다양한 전략적 특징을 추가했다.

PC와 Mac 플랫폼에서 플레이 가능한 <토탈워: 아틸라>는 2015년 2월 17일 오픈 마켓, 국내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정식 발매되며, 2월 초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44,800 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