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러드라인’ 유저 참여 헌혈증 기부 이벤트 실시 … 참여 시 ‘다이아’ 2015개 지급
- 모아진 헌혈증은 ‘한국소아암재단’에 전달될 예정
- 2015년 맞이 추가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즈 Immortal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에서 ‘착한 블러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2015년 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하는 기부 행사로, 헌혈 후 지급되는 ‘헌혈증’을 기부 시 3만 5천원 상당의 게임머니인 ‘다이아 2015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자신의 헌혈증과 게임 내 닉네임, 고유 번호,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등 필요 사항을 적어 액토즈소프트로 보내면 된다.

‘착한 블러드’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유저들의 ‘헌혈증’은 지난 17일 ‘액토즈소프트’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헌혈 캠페인에서 모집된 헌혈증과 함께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블러드라인은 새해를 맞이해 12월 31일부터 2015년 1월 5일까지 ‘헬로2015’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체력 회복 아이템’, ‘수정’, ‘소환 두루마리’ 등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본부 양길환PM은 “단순히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아닌 유저들의 정성을 모아 어려운 이웃과 나누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다소 번거로울 수 있는 이벤트지만 모쪼록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