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보너스를 지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플레이스테이션5과 엑스박스 시리즈 X|S용 GTA 온라인에서는 경력 쌓기를 제공, 신규 이용자가 CEO 또는 바이커, 무기 밀매업자, 나이트클럽 주인 중 하나의 경력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경력과 보상에 맞춰 앞으로 4주 간 주간 보너스가 제공되어 다양한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또한 이번 주 탈출, 랜드 그랩, 선을 넘어라, 원정 경기 등 인기 멀티 플레이 모드가 다시 추가되어 인기 모드를 또 한번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MC 명령, VIP의 명령, 도전에서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하고, 시큐어 에이전시를 통해 채용한 직원과 수행원에게 세 배의 급료가 제공된다.

오는 13일까지 스턴트 레이스에서 3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해 보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직원, 수행원, MC 단원이 무기 밀매 판매 임무, 나이트클럽 관리 임무, 바이커 판매 임무, 스페셜 패키지 판매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25만 GTA 달러를 보너스로 얻는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이번 주 5개의 추격전 레이스에서 3위 내에 진입하면 시츄 하쿠초우 드래그를 지급하며, 시승 트랙에서는 쉐발 타이판, 캐런 퓨토 GTX, 인베테로 코켓 D10을 시승할 수 있다.

이동식 작전 임무에서도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하며, 이벤트를 기념해 이동식 작전 본부와 업그레이드, 개조를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임원 전용 오피스와 인테리어, 무기 캐비닛와 벙커 무기 캐비닛 및 사격장 설치, 나이트클럽의 댄서와 드라이아이스, MC 클럽하우스의 그래피티와 가구 옵션 B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마이바츠 페넘브라 FF, 딩카 스고이, 피스터 811, 피스터 코메트 사파리, 피스터 코메트 SR 등의 이동수단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한편,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용 GTAV의 디스크 버전은 4월 12일 출시될 예정이며 락스타 스토어와 기타 소매점에서 예약구매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