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 이하 블루홀스튜디오)는 4월 28일부터 5월 26일까지 ‘테라(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 유저들을 위한 여름 맞이 이벤트 ‘테라 챌린지 4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 보물 상자 챌린지’를 통해 유저들은 매일 출석만 해도 보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 출석한 유저들에게는 보너스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유저들은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열쇠로 보물 상자를 열 수 있으며, 외형 아이템 등을 주는 프리미엄 상자를 얻게 된다.

▲‘신규/복귀 수호자 레벨업 챌린지’는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70레벨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70레벨에 이르기까지 총 10단계에 걸쳐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70레벨을 달성한 유저는 드래곤 탈 것, 전설 파트너, 최고 장비 강화 재료를 획득하고, 30일간 매일 강화 재료를 추가로 받게 된다.

▲‘최고 장비 옵션 챌린지’는 접속만 해도 장비 성장에 필요한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일정 누적 접속일을 달성하거나 던전을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 챌린지'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정보와 노하우를 공개하고 최고의 커스터마이징을 가리는 챌린지이다. 유저들은 커스터마이징된 본인의 캐릭터 정보를 ‘테라’ 공식 웹사이트의 미디어 게시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명의 유저들에게 ‘노란색 꼬까옷’ 등 프리미엄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블루홀스튜디오가 ‘테라’를 직접 서비스한 1월 이후 아직 계정을 이관하지 않은 유저들은 4월 30일까지 ‘테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넥슨의 ‘테라’ 계정의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다. 이관 시 이관 기념 장비와 다양한 보상을 받게 된다.

블루홀스튜디오는 5월 2일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한다. 간담회에서는 ‘테라’의 개발진들이 나와 향후 업데이트 내용과 방향을 공유하고 유저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