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20-09-18 14:47:3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7177주소복사

새 학기 ‘심즈4’로 즐기는 ‘화사’만의 캠퍼스 라이프, ‘대학생’ 편 공개

게임 속 베스트셀러 작가 ‘마리아’가 되어 화제를 모았던 마마무 ‘화사’가 이번에는 풋풋한 대학생으로 변신해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EA Korea(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 대표 유휘동)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4(The Sims™ 4)’ 홍보 모델 ‘화사’의 ‘대학생’ 편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새 학기를 맞이한 대학 캠퍼스를 배경으로,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그간 간직해온 캠퍼스 라이프의 로망을 게임 속 ‘심’으로 하나씩 실현하는 과정을 그렸다.

풋풋한 대학생이 된 ‘화사’와 그녀의 심은 한 손에 책을 들고 캠퍼스를 걷는 소소한 소망부터 친한 친구들과 조별 토론까지, 그동안 꿈꿔온 낭만적인 캠퍼스의 삶을 즐긴다.

아울러 동아리 친구들과 함께 자신의 인기 솔로곡 ‘Maria’ 댄스를 열정적으로 펼치며 공부도, 노는 것도 모두 최선을 다하는 ‘화사’다운 면모를 뽐냈다.

또한 졸업식을 맞이해 학사모를 높이 던지는 심의 모습과 함께, ‘화사’는 시청자들이 꿈꿔온 캠퍼스 로망을 게임에서 실현해보고, 더불어 다양한 인생을 경험해보라고 권했다.

이러한 모습들은 새 학기를 맞이했지만, 비대면 수업이 전면화되어 캠퍼스가 그리울 팬들을 위해 ‘심즈4’에서 즐기는 ‘캠퍼스 라이프’라는 대안을 제시, 팬들의 공감대를 얻고 있다.

한편, 지난 7월 공개한 ‘마리아’ 영상에서 ‘화사’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자신의 부캐인 ‘마리아’가 게임 속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실현하는 ‘부캐 인생’을 선보이며 많은 팬의 호응을 얻었다.

심즈4의 여덟 번째 확장팩인 ‘캠퍼스 라이프’는 2019년 출시되었으며, 다양한 전공 학위와 동아리 활동, 기숙사 등의 거주 시설, 장학금 시스템 등을 구현해 빛나는 학창 시절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캠퍼스 내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캠퍼스 상점에서 소속감을 과시할 수 있는 의상을 구매할 수 있어 오프라인 개강을 기다리는 대학생들의 마음을 달래 주고 있다.

‘심즈4’와 홍보 모델 ‘화사’의 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