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20-05-28 17:16:35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6223주소복사

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글로벌 출시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우주(Oozoo, 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글로벌 마켓에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 확대를 통해 북미 및 유럽,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약 150개 국가 안드로이드OS 및 iOS유저들이 ‘엑소스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영어 및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태국어 등을 지원한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에 이어 지난 4월 말부터 진행된 글로벌 사전 예약을 통해 약 150만 명의 유저가 참여하며 해외 유저들에게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글로벌 출시와 함께 게임 내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페이트코어(전용 코스튬) ‘용제의 기사단-루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페이트코어 ‘용제의 기사단’은 용제 아코르가 지배하던 평행 세계관인 바이컬 제국에서 활약하던 일곱 기사단의 테마를 담고 있으며, 페이트코어를 통해 주인공 캐릭터 ‘제온’의 평행세계 캐릭터인 ‘루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페이트코어를 합성해 능력치를 강화하는 ‘페이트코어 퓨전’ 및 페이트코어 강화 수치를 이전할 수 있는 ‘페이트코어 승계’, 페이트코어 미장착 캐릭터에게 능력치 일부를 공유할 수 있는 ‘코어쉐어링’ 시스템 등을 새롭게 추가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