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9-04-1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905주소복사

'이카루스M' 시즌 2,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를 맞이하라!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11일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를 공개했다.
 
새롭게 추가된 ‘프리스트’는 자신은 물론 파티원들의 체력 회복을 도와주고 빛의 징표를 사용해 원거리 적을 공격하는 강력한 스킬이 특징이다.
 
더불어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신규 서버 ‘아리스’를 추가했다. ‘아리스’는 ▲몬스터 결정 드랍 확률 200% 증가 ▲사냥 골드 획득량 100% 증가 ▲아이템 드랍률 300% 증가 등 ‘다 내꺼 포션’을 적용해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도와준다.
 
이 외에도 만렙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아리의 전당’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PVP 대전 ‘영웅의 전당’이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한 인터서버 매칭 방식으로 개선됐다.
 
'이카루스M'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목)까지 신규 캐릭터 생성 시 '전설 15강 장비 풀세트'와 '전설 펠로우'를 지급하고, 2각성 1레벨부터 시작하는 ‘점핑캐릭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시즌2를 맞아 '이카루스M'에 복귀하는 이용자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전설급 장비 풀세트’ 및 ‘펠로우’ 등을 제공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