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9-01-3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2112주소복사

에픽세븐, 신규 길드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 정식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신규 길드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을 정식 업데이트 하고 신규 월광 영웅 2종과 신비 소환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에픽세븐에 실시간 길드 대전 콘텐츠 ‘기사단 전쟁’이 정식 업데이트 됐다. 기사단 전쟁은 기사단 별로 최대 25명의 인원이 참여 가능하며 실시간 대전을 통해 상대 기사단의 성채를 먼저 파괴하기 위한 치열한 전략 싸움이 펼쳐지는 콘텐츠다. 전쟁에 참여한 이용자는 신규 월광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책갈피’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사단 전쟁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먼저, 신규 월광영웅 2종 ‘실험체 세즈’와 ‘고양이 클라릿사’가 새롭게 전장에 합류한다. 또한, ‘헤이즐’의 전직 콘텐츠도 업데이트 되어  ‘마스코트 헤이즐’로 전직이 가능하며 전직에 성공하면 완전히 새로워진 신규 스킬과 연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일정 주기로 신규 월광 영웅들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소환 시스템 ‘신비 소환’도 추가됐다. 신비 소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기사단 전쟁을 통해 획득한 ‘신비의 메달’이 필요하며 신규 월광 영웅 외에도 일반 영웅과 아티팩트 또한 함께 획득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에픽세븐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토벌’에 신규 11층이 추가되고 보스 몬스터인 ‘골렘’, ‘와이번’, ‘벤시’의 공격 패턴이 일부 변경되어 전투가 더욱 재미있어지며 보상 아이템에 ‘장신구’ 종류가 추가되어 캐릭터 육성이 더욱 원활해 진다. 

스마일게이트는 업데이트 외에도 대명절 설을 맞아 7일동안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새해 맞이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1월 31일부터 2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골드와 스킬 강화 재료, 4~5성 영웅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사전예약부터 많은 이용자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빠르게 정식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실시간 PVP인만큼 매번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에픽세븐의 핵심 콘텐츠로 꾸준히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