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무브게임즈(대표 김동성)와 대원미디어㈜(대표 정동훈)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파워레인저 올스타즈’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워레인저 올스타즈’는 ‘파워레인저’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최초의 모바일 수집형 RPG로, 모든 ‘파워레인저’ 시리즈가 등장해 인류와 평화를 위협하는 외계 악당을 물리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파워레인저 다이노레인저’, ‘파워레인저 블레이드포스’,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등 10여 종 이상의 ‘파워레인저’ 전대 시리즈를 직접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하나의 ‘레인저’ 시리즈를 모두 수집하면 각 시리즈의 ‘메가조드’ 또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명의 ‘레인저’로 자신만의 팀을 결성해 ‘미션’, ‘오브미션’, ‘차원던전’, ‘길드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PVP(Player vs. Player)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전략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넥슨은 ‘파워레인저 올스타즈’를 연내 출시할 예정으로 한국을 포함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국내에서는 사전예약 웹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받는다.

사전예약 참가자가 10만, 30만, 50만, 100만 명을 돌파할 때 마다 ‘티라노 레인저 조각’, ‘골드’, ‘수정’, ‘경험치 젬’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고,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누적 수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파워레인저 올스타즈’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