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8-0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971주소복사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IP 신작, 텐센트 통해 中 서비스 예정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상해에서 열린 텐센트의 하반기 신작 발표회에서 그라비티와 상하이 더 드림 네트워크 테크놀로지, 환러엔터테인먼트 테크놀러지 3사가 공동 개발한 신작 ‘라그나로크 모바일 MMORPG(가제)’이 지난 2일, 2019년 텐센트가 서비스할 라인업으로 소개되었다고 6일 밝혔다.

전 세계 게임업계가 주목하는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를 앞두고 지난 2일 텐센트는 모바일 게임사업 5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에서 중국에 출시할 20종의 신규 게임을 발표했으며, ‘라그나로크’IP를 계승한 신작 ‘라그나로크 모바일 MMORPG(가제)’가 포함되며 화제가 되었다.

특히 이미 라그나로크를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이 중국, 대만 등 중화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데다 중국 모바일게임시장을 선도하는 텐센트가 퍼블리싱을 맡아 이번 타이틀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라그나로크 모바일 MMORPG(가제)’는 원작의 인기 요소인 ‘모험’과 ‘사랑’을 고스란히 재현해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으며, 클래식 게임의 재미뿐만 아니라 날씨 변화, NPC 친밀도와 이스터에그 탐색 등 보다 자유도 높은 콘텐츠가 추가되며 한층 발전된 게임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천 가지에 달하는 코스튬과 사랑스러운 펫 시스템, 이모티콘 등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추가되어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