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6-2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9590주소복사

'이카루스M' 모티브로 신규 음원 제작...마마무와 프로젝트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인기 걸그룹 '마마무'와 함께 29일부터 공동프로젝트를 가동했다.
 
위메이드서비스는 솔라, 화사, 휘인, 문별로 구성된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와 계약을 체결하고, '이카루스M'을 모티브로 한 신규 음원을 제작했다.
 
신규 음원은 하늘, 펠로우, 동행으로 대표되는 '이카루스M'의 분위기를 마마무의 색깔로 재해석한 것으로 컴백을 준비 중인 마마무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우선 ‘마마무X이카루스M’ 티저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으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위메이드서비스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이카루스M' 공식 카페에서는 7월 24일까지 티저 뮤직비디오 감상평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마마무 신규 앨범 사인CD’ 및 ‘마마무 친필 사인 화보집’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이드서비스 송모헌 대표는 “마마무와 공동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단순 게임광고로서 연예인의 이미지를 소모하는 것보다 아티스트로서 그들이 잘하는 노래를 통해 '이카루스M'의 감성을 전달하고자 했기 때문이다”며, “이번 티저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CF,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시너지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카루스M'은 창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공중전투’와 동반, 탑승, 비행이 가능한 300여 종의 다양한 ‘펠로우’, 콘솔게임 버금가는 ‘전투액션’ 등 탄탄한 콘텐츠로 하반기 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는 7월 정식 출시를 예고한 '이카루스M'의 사전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