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7-12-1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331주소복사

넥슨 기대작 '야생의 땅: 듀랑고', 사전예약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 중인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야생의 땅: 듀랑고’는 알 수 없는 사고로 현대의 지구에서 미지의 공룡 세계로 워프해 온 플레이어들이 생존을 위해 거친 환경을 개척하며 가상의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방식의 MMORPG로, 2018년 1월 중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국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야생의 땅: 듀랑고’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 누구나 공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론칭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달성 시 특별한 아이템이 담긴 ‘워프된 택배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사전예약 소식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야생의 땅: 듀랑고’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관련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을 지급한다. 

‘야생의 땅: 듀랑고’의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