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7-12-1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331주소복사
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 중인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야생의 땅: 듀랑고’는 알 수 없는 사고로 현대의 지구에서 미지의 공룡 세계로 워프해 온 플레이어들이 생존을 위해 거친 환경을 개척하며 가상의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방식의 MMORPG로, 2018년 1월 중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국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다.
‘야생의 땅: 듀랑고’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 누구나 공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론칭 후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사전예약자 수 100만 명 달성 시 특별한 아이템이 담긴 ‘워프된 택배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사전예약 소식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야생의 땅: 듀랑고’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관련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을 지급한다.
‘야생의 땅: 듀랑고’의 사전예약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생의땅:듀랑고 관련소식
인기기사 top10
1
"웹젠의 가장 큰 장점은 방대한 사용자 경험 보유"2
배틀그라운드, 자기장 밸런스 롤백 등 '오락가락' 행보3
웹젠, 풍성한 라인업 구축... 글로벌 공략 박차4
넷마블, "아이온쓰론은 차원 다른 전략게임"5
넥슨컴퓨터박물관, 세 번째 공개공모전 ‘VR 오픈콜’6
넥슨 ‘서든어택’ ‘랭크전 시즌 1’ 업데이트 실시7
'마영전', 캐릭터 밸런스 업데이트 실시8
주사위의신, ‘시티 오브 다이스’ 시즌 업데이트 실시9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10
넥슨의 정통 모바일 MMORPG '카이저' 사전예약 돌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