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요지경’이 ‘부산 코믹월드’에 전격 참가한다

오는 29일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 코믹월드는 아마추어 만화 종합 행사로 요지경은 성우 사인회부터 모델 코스프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해 유저들에게 게임을 본격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이날 요지경은 게임 캐릭터 홍보와 사전등록을 진행 할 수 있는 단독 부스를 운영하며, 특히 사전등록 한 유저에게는 ‘요지경 굿즈’를 100%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코스프레 모델 ‘Reve’가 주인공 ‘단설’ 코스프레를 선보이며 유저들과 사진 촬영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에 더해 나루토 ‘폐인’, 영화 ‘해리포터’ 볼트모트 더빙으로 유명한 성우 ‘송준석’의 팬사인회를 오후 2시부터 진행한다. 송준석은 요지경에서 주인공 ‘청산’을 연기했으며, 동양 판타지풍 게임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명품 연기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줬다. 

그라비티 국내사업 이봉후PM은 “매력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요지경’을 만화, 캐릭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위한 축제의 장인 코믹월드에 소개하게 돼 뜻 깊다”며 “부산 코믹월드 참가를 기념해 와콤 타블렛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그라비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부산 코믹월드 참여 및 ‘예비 덕후 모집’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그라비티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