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 이 봄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봄과 연관된 건물이 4주에 걸쳐 공개된다.

12일부터 5월 4일까지 다양한 건물이 업데이트 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도시를 건설할 수 있게 되었다.

4월 2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오픈 되는 1주차 건물은 ‘꼬꼬댁 공원’, ‘달걀 공원’, ‘달걀 슬라이드 공원’, ‘나선형 슬라이드 공원’, ‘바스켓 버니’, ‘봄 병아리 조각상’ 등 총 6개 이다. 봄철 심들의 야외 활동을 도와 줄 다양한 건물 6가지가 공개되며, 20일까지만 구입이 가능하다.

이후 4월 20일부터 공개되는 2주차 건물은 ‘오래된 농장’, ‘양들의 들판’ 그리고 ‘목장’이며 레벨 6부터 건설할 수 있다. 이어 4월 27일부터는 ‘사슴 초원’, ‘곰 동굴’, ‘토끼 숲’ 건물이 새롭게 공개된다. 또한 5월 4일부터 시작되는 마지막 4주차는 ‘오래된 물레방아’, ‘지붕이 있는 다리’, ‘돌다리’가 오픈 된다.

한편, 현실을 잘 반영한 건설 게임으로 전세계 수백만 명이 플레이하는 ‘심시티 빌드잇’은 꾸준히 유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시티 빌드잇’은 마켓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 데이터를 활용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네트워크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내에는 구매요금이 발생하는 상품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