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의 PC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VALORANT)가 여름을 맞아 특별 이벤트 ‘PC방 썸머 VAL캉스’를 진행한다. 플레이어들이 발로란트와 함께 더욱 화끈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된 PC방 썸머 VAL캉스는 8월 12일부터 9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대형 이벤트다.

본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GET꿀 스탬프 투어 ▲여름 VAL조각 이벤트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PC방 VAL캉스 파티로 나뉜다.

‘GET꿀 스탬프 투어’는 라이엇 게임즈 프리미엄 PC방에서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로, ▲연습장 ▲데스 매치 ▲스파이크 돌격 ▲일반/경쟁전 등 주어진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PC방 요금 지불 및 식음료 구매에 활용할 수 있는 1,500 PC방 마일리지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여름 VAL조각 이벤트’는 발로란트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VAL조각과 PC방 조각으로 다양한 보상을 노릴 수 있는 이벤트로, 조각 종류에 따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레이나 휴대폰 케이스, 문화상품권 등에 응모할 수 있다.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PC방 썸머 VAL캉스 기간 중 매주 토·일 서울 내 주요 PC방에서 진행되는 ‘PC방 VAL캉스 파티’는 PC방에서 발로란트와 함께 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이벤트다. 발로란트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는 웰컴 드링크가 주어지며, 행사 참여를 통해 라면까지 함께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PC방에 설치된 스톱워치로 정확히 7.0초를 맞추면 ‘한정판 발로란트 슬리퍼’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는 ‘스파이크 해체’, 4주간 매주 1회 이벤트 PC방을 방문해 발로란트를 1회 플레이하는 미션을 달성한 플레이어에게 마우스, 키보드 응모권이 주어지는 ‘스탬프 릴레이’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행사도 펼쳐진다.

이에 더해 함께하는 재미를 더하기 위해 PC방 내에서 랜덤 팀 매칭을 통해 발로란트를 즐긴 플레이어에게 PC방 이용권 1000원권이 주어지는 ‘팀 매칭 플레이’와 이벤트 PC방에서 발로란트 1회 플레이 또는 발로란트 신규가입을 인증한 플레이어에게는 키보드, 헤드셋, PC방 1시간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로또 VAL캉스’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