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동욱 기자(kdw@playforum.net) I2017-05-18 11:45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876 주소복사

횡스크롤 액션 AOS '하이퍼유니버스' 정식 오픈

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횡스크롤 액션 AOS ‘하이퍼유니버스(HYPERUNIVERSE)’의 정식 서비스를 18일부터 실시한다.

먼저, 하이퍼 스킬 및 아이템 밸런싱 개편을 통해 ‘한 타’ 본연의 재미는 유지하면서 보다 정교한 컨트롤로 액션감 넘치는 교전을 벌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횡스크롤로 새롭게 재해석한 신규 게임 모드 ‘점령전’ 및 신규 맵 ‘수호령의 궁’을 추가하는 등 전반적인 게임성 개편 및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그 시작으로, 18일 신규 캐릭터 ‘아수라’를 공개했다. 압도적인 추격 능력과 공격력을 보유한 스토커 타입의 ‘아수라’는 소규모 난전에서 탁월한 활약을 펼칠 수 있으며, 도주하는 적을 끝까지 추격해 잡아내는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넥슨은 정식 오픈을 기념해 6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모든 캐릭터 및 전용 장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셀린느 특별 한정 스킨인 ‘귀족 로브 셀린느’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주말마다 3승을 달성한 유저들 중 5,000명을 추첨하여 ‘넥슨캐시(5,000원)’를 지급한다.

‘하이퍼유니버스’ 정식 오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퍼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