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5-18 10:51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869 주소복사

갓오하, 日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 인기 캐릭터 3종 출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히로아카(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히로아카’의 인기 캐릭터인 ‘미도리아 이즈쿠’, ‘바쿠고 가츠키’, ‘우라라카 오차코’가 추가됐다. 원작과 100%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귀여운 2D 캐릭터로 등장하게 될 해당 캐릭터 3종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여기에 ‘히로아카’ 캐릭터를 위한 전용 ‘퀘스트’를 지원해 히로아카 애니메이션을 게임에서도 만끽할 수 있게 된다. 새롭게 공개되는 던전에서는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접목시킨 13종의 퀘스트가 제공되며, 해당 던전을 통해 노우무, 시가라키 토무라, 쿠로기리 등 빌런 캐릭터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히로아카’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금일부터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이디온라인은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히로아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히로아카’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갓오하’ 게임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전투의 재미가 2배가 되었다”고 전했다. 더불어 “다음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히로아카’의 더욱 강력한 캐릭터와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호리코시 코헤이의 원작을 다루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2014년부터 일본의 소년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가 시작되어,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도 시작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개성’이라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태어나는 것이 당연한 세계에서 ‘무개성’ 이었던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가 최고의 히어로를 목표로 조금씩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그린 ‘히로아카’는 탄탄한 스토리와 긴박감 넘치는 내용 전개로 수많은 마니아를 양산하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