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5-04 17:36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738 주소복사

넷마블, '펜타스톰 for Kakao' e스포츠 시동...한국 대표 선발 시작

‘펜타스톰’의 모바일 e스포츠 대중화를 위한 본격 행보가 시작됐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인비테이셔널 대회(초청전)를 위한 한국 대표를 선발한다.
 
‘펜타스톰’의 모바일 e스포츠대회 진출의 본격 신호탄이 될 이번 인비테이셔널 대회는 5월 27일 상암동 기가아레나 e스타디움에서 한국 및 대만 국가대표, 그리고 전현직 프로게이머들이 함께 모여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공식 카페를 통해 최소 5인, 최대 7인(예비 2인 포함)의 팀 단위로 신청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대한민국 국적이어야 한다. 오는 10일 오전 10시까지 신청한 각 팀원의 랭킹전 티어 등급의 합산을 통해 가장 높은 순으로 선발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통해 짧은 플레이타임으로 언제 어디서나 박진감 넘치는 5대 5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펜타스톰'의 모바일 e스포츠 게임으로의 성공 가능성을 확실히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3월 '펜타스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시작으로, 토너먼트 대회, 리그 선발전, 정규리그 등을 통한 펜타스톰의 모바일 e스포츠화에 대한 계획을 공개 한 바 있다.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