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김휘권 기자(khk@playforum.net) I2017-04-21 17:37

http://www.playforum.net/webzine/news/view/14612 주소복사

'펜타스톰' 25일 출시하며 상위권 지각변동 예고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가 오는 4월 25일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밝혔다.
 
‘펜타스톰’은 지난 3월 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해 20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등록했고, 4월 7일부터 13일까지는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펜타스톰’은 테스트 중인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 사전 테스트에 참여한 대부분의 이용자들이 ‘펜타스톰’을 재미있고 출시 후에도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으로 꼽아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당시 누적 실시간 대전 수는 245만번, 가장 많은 실시간 대전을 즐긴 이용자는 319번, 가장 빠르게 승리를 쟁취한 시간은 4분 36초로 다양한 기록들이 나왔다.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 7일간의 기록’은 넷마블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정말 즐겁게 준비해온 게임인 만큼 드디어 이용자 분들께 출시일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사전 테스트에서 10대에서 30대까지 고르게 참여율이 높았던 만큼 누가 해도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며 ‘펜타스톰’에 대한 기대를 해주셔도 좋다”고 말했다.
 
‘펜타스톰’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고 출시 이벤트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댓글 새로고침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광고설명 대체텍스트

인기기사 top10

  • 조회수순
  • 댓글순

인기기사 top10

  • 샘플이미지
  • 샘플이미지
X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