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는 애피스토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의 iOS 버전을 글로벌 155개국에 동시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0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선 출시된 ‘미니몬마스터즈’는 독특한 색감의 판타지 풍 그래픽과 소장 욕구를 유도하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 완성도 높은 게임 성을 차별 점으로 출시 후 일주일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2위를 기록 후 현재까지 9위를 유지하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미니몬마스터즈’의 iOS버전 출시를 기념해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실시하고 국내 및 해외 유저를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파티게임즈는 11월 중순부터 글로벌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할 예정이다. RPG 유저들이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신규 유저를 확보하고 게임 설치 시 인게임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현물과 아이템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방면 지원을 통해 글로벌 유저 유입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미니몬마스터즈’를 처음 설치한 국내외 신규 유저의 경우 플레이 도중 10, 20, 3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프리미엄 캐릭터 소환권’, 경험치 100% 증가 혜택, 골드 등 게임 속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유저도 오는 30일까지 수정(게임머니) 200개와 50만 골드로 교환할 수 있는 ‘감사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미니몬마스터즈’의 이번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inimon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