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신작 웰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개발사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출시 이후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러스티블러드: 아라둔의 역습’을 콘셉트로 신규 콘텐츠를 풍성하게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타락한 아칸드가 약해진 틈을 노려 대마신 벨자브를 부활시키려는 투신 아라둔이 나르 대륙에 새롭게 등장한다는 스토리의 신규 챕터 5를 오픈했다.

챕터 5는 3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카타나 사막과 나르 유적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은빛 무아즈, 박투왕 차투바, 투신 아라둔 등 챕터 5 전용 진보스 6개도 함께 추가했다.

또한, 챕터 5 진보스방을 모두 클리어한 경우 입장 가능한 신규 모드인 스페셜 보스존을 비롯해 챕터 5 전용 다섯 번째 레이드 ‘투신 아라둔’을 추가했다.

기존 70까지였던 캐릭터 최고 레벨을 80까지 확장했으며, 다섯 번째 레이드의 강화판인 정예 레이드를 신규 추가해, 새롭게 기획된 게임 플레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각 캐릭터 별 스킬 업데이트도 진행했으며, 기존 스킬의 레벨도 증가되는 등 대규모 콘텐츠 추가 및 유저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3일까지 약 2주 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8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100다이아를 지급하며, 하위 레벨 유저들에게도 구간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만 판매되는 한정판 전설 스킬을 선보인다. 최종 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80명 이상이 공식 커뮤니티 내 ‘만렙 인증 게시판’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8명에게 80다이아를 지급한다.

‘러스티블러드’는 풀 3D 그래픽을 통한 스타일리시한 그래픽, 호쾌한 마무리(피니시) 액션 스킬과 실시간 콘텐츠를 갖춰, 온라인 게임 부럽지 않은 퀄리티와 재미로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협동 콘텐츠인 진보스방, 레이드, 데스매치, 길드 등의 콘텐츠를 즐기며 실시간 던전 사냥부터 거대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러스티블러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와 공식 홈페이지(http://www.playstove.com/rustyblood/int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