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프오는 12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디디디게임이 개발한 ‘삼국지디펜스 for Kakao(이하 삼국지디펜스)’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 했다고 밝혔다.

‘삼국지디펜스’는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삼국시대의 유비가 되어 천하를 제패한다는 세계관을 가진 모바일 디펜스 게임으로 기존의 디펜스 류의 게임에 장수 육성과 펫 시스템, 장수 대전 등의 RPG 요소를 더해 플레이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무거울 수 있는 삼국지 스토리를 귀여운 장수 캐릭터와 현대식 콩트 대화, 유머로 풀어내 ‘삼국지디펜스’만의 개그로 승화시켜 유저들이 더욱 가볍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국지디펜스’는 성으로 돌진해오는 적 무장과 쉴새 없이 나오는 병사들을 저지하기 위해 성곽 위에 있는 주군을 유저가 직접 조작해 활을 쏘고 유저가 육성한 장수를 내보내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되며 다양한 장수들과 병사, 공성탑, 투석기, 충차 등 다양하게 등장하는 유닛들을 막아내는 긴장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뉴에프오 이호열 대표는 “현재 RPG가 주를 이루고 있는 게임 시장임에도 많은 유저들이 ‘삼국지디펜스’를 즐겨주심에 감사를 드린다.”라며 “더욱 많은 유저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출시했으니 더욱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삼국지디펜스’는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kbRgNn)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amdefen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