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윤용기, 박진홍)는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슈팅 액션 RPG <마법왕국 for Kakao>에 신규 모드 ‘황금섬’과 신규 캐릭터 스킨 ‘구미호’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황금섬’ 모드는 언제나 금을 탐내던 황금왕이 황금의 저주를 받아 물 속으로 가라앉은 황금섬을 공략해 골드를 다량 획득하는 모드다. 특히 이 모드는 랜덤하게 나오는 황금왕의 석상을 깨면 사로잡혔던 모험가들이 풀려나게 되며 이들이 선물을 주거나 보스 공략을 도와주는 등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준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벤트 모드 입장 조건이 변경됐다. 기존에는 한 번 플레이를 할 때마다 상당량의 활동력를 소모해야 했으나, 앞으로는 활동력 소모 없이 하루 3번씩 이용이 가능해져 유저들의 부담이 훨씬 줄어들게 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킨 ‘구미호’가 추가됐다. ‘여우 미리’와 ‘아홉꼬리 미리’ 등 총 2종이며 ‘여우 미리’는 화염 속성에, ‘아홉꼬리 미리’는 번개 속성에 기본적으로 전체 상승 효과를 주면서 다른 한 가지 마법 속성에도 전체 상승 효과를 주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스킨이다.

이들 스킨은 기본 마법 속성 이외에 다른 속성에도 추가로 상승 효과를 주기 때문에 하나의 성장한 스킨으로 두 개의 성장한 스킨을 보유한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속성이 다른 장비를 추가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어서 많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그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 뽑기를 일정 횟수 시도하면 7성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뽑기 마일리지’가 추가됐으며 게임 내에서 유저끼리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채팅 기능과 자동전투 상태 유지, 던전 클리어시 다음 맵 자동 선택 등 유저들의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마법왕국 for Kakao>는 360도 방향으로 이동과 공격이 자유로운 ‘듀얼 스틱’ 조작 방식의 슈팅 액션 RPG로서 번개, 얼음, 암흑, 화염 등 각각의 마법 속성이 가진 화려한 스킬로 화면 가득 몰려오는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을 귀여운 3등신 마법사들이 한 방에 초토화시키는 짜릿한 손맛이 있는 게임이다.

그리고 풍성한 볼륨의 싱글 플레이 던전과 요일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요일 던전을 비롯, 친구와 함께 실시간으로 협동 멀티 플레이를 즐기는 콜라보 모드, 실시간 경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서바이벌 생존왕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다.

<마법왕국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goo.gl/O0MrGc), 애플 앱스토어(http://goo.gl/0KlSzz)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마법왕국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gickingdom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