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니쟁’, 출시 3일만에 네이버 앱스토어 1위 및 카카오 게임하기 2위, 지난 1일 구글플레이 3위 기록
- 현재 마켓 5위권 내 머물며 순항, 런칭 기념 풍성한 이벤트 진행 중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지난 1월 27일 출시한 신작 MMORPG ‘허니쟁 for Kakao(이하 허니쟁)’이 네이버 앱스토어 4위, 구글플레이 5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허니쟁’은 작년 5월 런칭하여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선국: 쟁의 나라’의 카카오 버전으로,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의 국가/서버간 대규모 PVP가 가능한 MMORPG다.

일반 필드에서 진행되는 영지전, 월드보스 사냥, 투신장, 비무대회 등 다양한 PVP, PK 전투 콘텐츠로 무장하고, 체계적인 튜토리얼과 초보자 PK 방지 시스템을 도입하며 다양한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허니쟁’은 정식 런칭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친구 초대 수가 가장 많은 유저에게 동남아 여행 2인 패키지권을 제공하고, 기간 내 5레벨씩 오를 때마다 10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허니쟁이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누적 다운로드 50만을 돌파하고, 지난 2일에는 네이버 앱스토어 1위, 구글플레이 3위를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장수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꾸준한 콘텐츠 보강과 업데이트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허니쟁’ 이벤트 및 공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oney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