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월 12일까지,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 iOS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 6일 이상 연속 접속 시 ‘다이아 300개’ 무조건 지급, 10레벨 달성 시 ‘소환 두루마리’ 선물 등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의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1월 30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블러드라인’을 다운받은 뒤 6일 이상 게임에 연속 접속한 유저에겐 유료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다이아(300개)’를 100%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캐릭터 레벨 10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고급 캐릭터를 뽑을 수 있는 ‘소환 두루마리(5장)’를 선물한다.

한편, ‘블러드라인’은 중국의 인기 웹툰 ‘혈족’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RPG로, 지난 해(2014년) 12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다운로드 수 약 40만 건, 재접속율 80%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네이버 앱스토어 및 티스토어에 추가 출시 된 바 있다.

이 게임에서는 뱀파이어 컨셉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300여종의 유닛 수집과 몬스터 사냥, 던전, PvP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남도형’, ‘이용신’, ‘전영수’ 등 유명 성우들의 수준 높은 목소리 연기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본부 양길환PM은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블러드라인’을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2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오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