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안에 당신의 눈과 두뇌를 즐겁게 할 전략게임의 끝판왕이 국내 상륙했다.
 
엔피엔에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반전 브레인 어택 ‘아레나 대격돌’을 구글 플레이와 티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레나 대격돌’은 챔피언과 맵의 특성에 맞춰 전략을 펼쳐 나가는 실시간 턴제 전략 게임으로 그간 자동 전투에 싫증난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5분 안에 한 판이 마무리되는 대전은 아이템, 챔피언, 맵 등을 이용한 다양한 전략과 화려한 전투에서 오는 액션 쾌감을 경험할 수 있어 RTS나 AOS 장르에서 느꼈던 즐거운 긴장감을 그대로 전달한다.

이미 유럽, 미주, 러시아 등에서 서비스를 진행하여 현지 언론들의 극찬을 받은 ‘아레나 대격돌’은 국내 서비스를 위해 UI(User Interface) 개선은 물론 한국형 챔피언인 ‘태양’을 새롭게 추가하는 등 현지화 작업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지난 14일부터 진행된 사전등록에는 약 6만명의 유저들이 몰리며 기대감을 낳고 있으며, 트레일러 동영상을 접한 유저들은 깔끔한 그래픽과 화려한 애니메이션, 코믹 요소 등을 호평했다.

엔피엔에프는 이번 ‘아레나 대격돌’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한국형 챔피언 ‘태양’을 8월 27일부터 31일까지 접속한 유저라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100%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아레나 대격돌’에서는 매일 3명의 챔피언이 랜덤하게 무료 지급되어 챔피언 구매 전 나에게 맞는 스타일의 챔피언을 사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게임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매일 다양한 미션과제를 통해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피엔에프 헨리오 본부장은 “해외에서 이미 흥행성을 입증 받은 ‘아레나 대격돌’을 국내에서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PC 전략 게임을 즐겨 했던 유저들이라면 ‘아레나 대격돌’을 꼭 한번 다운로드 받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반전 브레인 어택 ‘아레나 대격돌’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pn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