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에서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천애명월도M’은 ‘고룡’ 작가의 원작 무협소설 ‘천애명월도’의 세계관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지난 24일 정식 출시 후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풍부한 콘텐츠를 앞세워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금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인게임 메인 화면에서 ‘라이언’ 축제 아이콘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입장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출석 이벤트와 새로운 친구 및 매일 제공되는 다양한 퀘스트 등을 완료하면 인게임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교환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변경 가능하다.

출석 이벤트에서는 한정 허리 장식(작은 목마), 아이콘 장식(어흥), 프레임 장식(어흥이 축복), 채팅창 장식(어흥이 축복), 발자국 장식(고양이 발자국 30일제)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친구는 라이언, 어피치, 튜브, 무지, 네오, 프로도, 제이지, 춘식이 등 인기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는 퀘스트로, NPC를 통해 캐릭터를 소개받으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정 기간 동안 인게임 스크린 샷을 공식 라운지에 공유하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