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콜라보 제품으로 의식주 해결하는 날까지”

  

‘껌은사막’으로 시작해 ‘김은사막’, ‘검은사각’ 등 재치있고 기발한 콜라보 제품명으로 주목받고 있는 ‘검은사막’의 새로운 콜라보 제품들이 공개됐다.  

이번 콜라보는 ‘이마트24’와 콜라보 하는 제품들로 ▲검은삼각 ▲검은버거 ▲검은커피 ▲블랙 디저트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콜라보 티징 영상으로 영상에는 검은사막 모바일 ‘MC 레이라’가 등장해  ‘블랙’을 키워드로 고급스러운 포장에 맞는 프리미엄 콘셉트를 강조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MC 레이라’가 “궁금하면 삼청동으로 와“라고 언급해 이후 삼청동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이뤄질 것을 예고했다.  

‘검은사막’은 이번 콜라보 직전 5월에는 ‘장수돌침대’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검은돌침대’로도 주목을 받았다. ‘검은돌침대’는 지난해 속옷 ‘검은사각’ 출시 후 약 1년 만에 출시하는 것으로 껌, 김, 샴푸, 속옷에 이어 침대까지 선보인 것이다. 이번 제휴는 과거 콜라보 제품과 달리 고가의 제품으로 이벤트 진행 성격도 다르다. 이용자들이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제품 구매가 아닌 매장 방문 후 상담 제공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검은사막’의 경우 게임 내 집을 꾸밀 수 있는 하우징 아이템으로 ‘검은돌침대’를 선보였다. 

펄어비스의 콜라보 제품들은 재치있는 이름으로도 이슈가 된다. 지금껏 선보인 ‘껌은사막(껌)’을 비롯해 ‘김은사막(김)’, ‘감은사막(샴푸)’, ‘검은사각(속옷)’ 모두 출시와 함께 이름으로 크게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검은돌침대’도 다양한 제품명들이 후보로 거론됐으며, 그 중에 ‘검은돌침대’를 최종 네이밍으로 확정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콜라보를 기획한 펄어비스 제휴 관계자는 “검은돌침대에 가져주시는 많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검은사막 콜라보 제품들이 어디까지 가냐고 질문을 많이 받고 있는데 콜라보 제품들로 의식주를 해결하는 날까지 콜라보를 하는 것이 목표로 이마트 24와 진행하는 콜라보 제품들도 앞으로 추가 공개를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이용자들의 혜택을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즐거움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이색 제휴를 계속해서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