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antic은 자사의 AR 게임 ‘피크민 블룸(Pikmin Bloom)’에 ‘주간 도전’을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주간 도전은 최대 5명의 플레이어가 한 그룹이 되어 함께 달성하는 미션으로, 매주 바뀌는 테마에 맞춰 특정한 목표를 도달해야 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걷기 좋은 날씨에 맞춰 친구들과 함께 걷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주에는 최대 다섯 명의 친구들이 한 그룹이 되어 5만 보를 채우는 도전이 진행된다.

친구들과 함께 목표를 성취하면 특별한 보상을 얻게 되고,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여전히 참가 보너스를 얻게 된다.

주간 도전은 홈 화면에서 ‘활동’ 위젯에서 시작할 수 있으며, 나의 친구 및 참가자들의 친구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피크민 블룸에서 친구 추가는 12자리의 숫자로 구성된 코드나 QR코드를 등록해 이용 가능하다.

친구가 된 이용자들은 친구의 아바타와 계정명, 총 걸음 수 등을 확인할 수 있게 되며, 서로 엽서를 주고받을 수 있다.

28일부터 ‘피크민 블룸’ 내 친구들은 물리적으로 곁에 있지 않아도 ‘주간 도전’에서 재미있는 걷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피크민 블룸은 지난 26일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는 ‘간식 데코피크민’을 추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