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무기 밀매 스포트라이트를 비롯해 다양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주 모든 벙커 연구 속도가 두 배가 되어 무기 및 이동 수단 모드 관련 연구 프로젝트 완료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또한 벙커 보급품이 50% 할인되어 연구를 계속 진행할 수 있다.

특수 차량 작업 임무에서는 보상 두 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터사이클 클럽 사업장 보급품은 50%, 이동 수단 창고와 스페셜 패키지 창고는 30% 할인된다.

모든 탈출 플레이어에게는 GTA 달러와 RP 세 배가 지급되고 탈출의 세 라운드를 이긴 경쟁자에겐 15만 GTA 달러 보너스가 지급된다.

플레이스테이션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전용 하오의 스페셜 웍스에서는 새로운 HSW 타임 트라이얼이 추가되고 디베스트 에이트를 구입하기 전에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길거리 레이스를 7번 우승한 LS 자동차 모임 회원은 그로티 투리스모 클래식을 보상으로 받게 되며, 스크램블이나 타임 트라이얼에서 디클라스 그레인저 3600LX와 이너스 디에티 등을 테스트해볼 수 있다.

아울러 이번주 GTA 온라인을 플레이 하면 검은색 호크 앤 리틀 로고 티가 무료로 지급되고, HVY 나이트 샤크, 캐런 설튼 RS 클래식, 페가시 토레로 등이 최대 50% 대폭 할인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