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1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월드 통합 거래소’ 업데이트 및 ‘메이플M 4U’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월드 통합 거래소 오픈으로 서로 다른 월드 유저간 물품 거래가 가능하다. 길라잡이 콘텐츠에 추가된 ‘메이플 용사의 길’ 4 단계를 완수하면 월드 통합 거래소 구매권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5월 26일까지 `메이플M for U(이하 M4U) 달콤한 한밤의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4U 한밤의 축제’에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하면 ‘M4U 감사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달콤한 한밤의 장신구 상자’, 초록빛 각인의 인장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5월 5일까지 진행되는 ‘M4U 축제를 지켜라’ 이벤트 맵에서 정해진 시간에 등장하는 몬스터(일반/보스)를 처치하면 그 수에 따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주어진 시간 내에 세 가지 음식 색상에 맞는 버튼을 클릭해 콤보와 피버를 발동시켜 점수를 획득하는 ‘M4U 육즙팡팡 스테이크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한 높은 점수를 달성 시 최종 점수에 따라 ‘M4U 감사의 증표’를 지급한다.

5월 26일까지는 ‘M4U 감사의 증표’ 누적량에 따라 ‘달콤한 한밤의 별똥별’, ‘강력한 환생의 불꽃’, ‘[이벤트]폭풍성장의 비약 Lv1~249’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다. 

이 밖에도, 5월 12일까지 ‘데이지의 코디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품 기간동안 자신의 캐릭터를 꾸며 작품을 출품할 수 있고, 다른 유저가 출품한 작품을 관람 및 작품에 투표할 수 있다. 랭킹 및 이벤트 참여도에 따라 ‘데이지의 코디 박스’, ‘데이지의 말풍선 반지 선택상자’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레이디 블레어의 드림 익스프레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밀금고를 통해 동일 월드 내 본인 캐릭터에게 코디 및 캐시 아이템을 이동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