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오는 26일 시작되는 NBA 2K22 시즌 5에 대한 심층 정보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즌 5: 내면의 힘에서는 도시와 크루즈선이 애니메이션 테마로 꾸며지며 호버보드와 풍성한 보상이 마련된다.

이번 여정에서는 두 번의 챔피언을 달성한 케빈 듀란트, 2019년 1라운드 픽 루이 하치무라, 미래의 NBA 슈퍼스타로 기대되는 파올로 반체로가 등장한다.

MyCAREER에서는 새로운 40레벨 보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 5 또는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레이어에게 소속 연합 스킨을,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및 PC 플레이어에게는 마스코트를 제공한다.

또한 스릴 넘치는 새 퀘스트, 최신 보상이 추가되며 새로운 벽화 및 코트 플로어와 함께 환경이 업데이트된다.

MyTEAM에서는 남은 정규 시즌 동안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제공되는 다이나믹 레이팅이 추가된다. 60년에 걸친 6개의 MyTEAM 컬렉션, NBA 75 도미네이션 티어, 갤럭시 오팔 폴 밀샙, 암흑 물질 레이 앨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The W에서는 테이크오버 퍽 선택 기능과 더불어 새크라멘토의 전설 띠차 페니체이로와 욜란다 그리피스 등, 명예의 전당 티어 선수 카드가 포함된 새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진행도에 따라 4000 VC, 추가 배지 포인트, 2K 브레이크스루 아이템, 시즌 의류 번들 및 커스텀 플레이어 표시기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시즌 '첫 금요일'에서는 영국 기반 레이블 닌자 툰(Ninja Tune) 아티스트들의 트랙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사운드트랙과 클럽 2K에서 최신 음악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