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2월 28일 서비스 4주년을 앞두고 풍성한 기념 이벤트가 시작됐다.

4주년을 맞이해 게임 속 마을이 다채로운 조형물과 장식들로 한껏 단장했다. 벨리아, 하이델, 칼페온 수도를 비롯해 16개의 마을에서 축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4주년 축제 분위기는 3월 22일 9시까지 약 한달간 유지된다.

‘4주년 글자 모으기’ 이벤트를 같은 기간 진행한다. 사냥으로 획득한 ‘4,주,년,을,그,대,에,게’ 8글자를 조합해 아이템 ‘감사의 마음’으로 얻을 수 있다. 모아진 감사의 마음 개수에 따라 빛의 성수, 차원의 조각, 혼돈의 결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4주년 행운 상점’을 3월 29일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보상으로 ▲심연~태고 등급 하둠 흑정령 룬 상자 ▲혼돈 장비함 ▲심연~태고 등급 엘리언 룬 상자 ▲특별 반려동물 ‘별밤 태산이’(7세대)가 있다. 상점 이용권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4주년 선물 마켓’도 2월 28일 9시까지 진행한다. 매일 우편함으로 지급되는 ‘4주년 응모권’을 이용해 ▲아이폰 13 Pro Max(1명) ▲아이패드 미니(1명) ▲다크나이트 피규어(1명) ▲에어팟 프로(1명) ▲갤럭시 버즈 프로(1명) ▲검은사막 게이밍 헤드셋(5명) ▲문화상품권 3만원권(100명) 등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