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5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서버 ‘건업’을 오픈하고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5주년을 기념하여 실시된 5주년 기념 출석 이벤트는 50일간 접속만 해도 7성 외전장수와 희귀장수 등 역대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전례 없는 수준의 파격적인 보상으로 준비되었으며, 이 밖에도 ‘5주년 초대장’ 아이템을 사용하여 원하는 희귀 장수를 100% 획득할 수 있는 5주년 대연회 이벤트와 새로운 유형의 미니게임 이벤트인 백발백중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되어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액션스퀘어는 앞서 인게임 이벤트와 더불어 LG트롬 스타일러와 그랜드 하얏트 호텔 상품권 등 풍부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5주년 감사제’ 이벤트 역시 실시한다고 밝히며, 오랜 시간 동안 ‘삼국블레이드’와 함께 해 주신 유저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 역시 이번 업데이트 이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신규 서버 ‘건업’ 오픈과 동시에 신규 유저들의 보다 원활한 적응을 위해 신규 유저 미션 이벤트의 미션과 보상을 개편하고 신규 서버 전용 쿠폰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주었다.
 
화타 초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돼, 화타 초월 시 초월 스킬 ‘침중구자경’을 획득하게 되며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화타가 수많은 장침을 주위에 뿌려 적을 침묵 상태로 만들고, 화타를 포함한 아군의 모든 생명력이 회복되며 적에게 느려짐 효과를 지속적으로 부여한다. 
 
화타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 전장이 오픈 되고 미션 달성 이벤트가 진행되며, 화타 확률업 뽑기 이벤트, 우길 확률업 뽑기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유저들이 화타 초월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액션스퀘어는 이 밖에도 보다 수월하게 장수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군주 레벨 요구 경험치를 완화하고, 상점 UI 개편 등 유저들의 요구에 부응하며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 원활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삼국블레이드’의 이번 5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와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