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 온라인’이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신규 전쟁 시스템 ‘청백대전’을 선보이고, 내달 17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치열한 전투를 통해 강력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청백대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청백대전’은 ‘영웅 온라인’이 출시 17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전쟁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은 매일 14시와 21시에 입장할 수 있다. 입장 시 백림진영과 청림진영 중 랜덤으로 1개의 팀에 배정되고, 전쟁시작 후 상대팀의 진영에 위치한 석상 NPC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한다. 

전쟁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황금주화를 지급하며, 승리팀에게는 청백대전 승리함을 패배팀에게는 청백대전 패배함을 증정한다. 증정된 함을 개봉하면 고가의 게임머니 교환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5일 ‘영웅 온라인’ 생일을 맞아 24시간 동안 추가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률 100%의 혜택이 주어지며, 희귀한 구성품 1개를 받을 수 있는 임인년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내달 17일까지 풍성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3시간마다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임인년 축하 상자 행낭이 자동 지급되며, 게임 내 위치한 17주년 케이크를 배경으로 문파원들과 찍은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입찰을 통해 희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천금당 행사가 매주 진행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이매진NPC를 통해 출석체크를 하면 매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전표로 다양한 장비 아이템을 대여할 수 있다. 현경 분쟁 지역 보스의 부활 시간이 대폭 감소 적용되는 현경 보스 토벌 이벤트도 진행되며, 신규·복귀 캐릭터를 위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과 고급 장비를 지원해 준다. 

엠게임 영웅 개발실 유기명 실장은 “1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영웅 온라인’에 꾸준한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청백대전’ 시스템 많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17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