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22-01-20 11:39:1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201136주소복사
한국신스타임즈, ‘소녀X헌터’ X ‘DOAXVV’ 2차 콜라보레이션 및 보상 이벤트
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에서 ‘DEAD OR ALIVE Xtreme Venus Vacation(이하 DOAXVV)’과 2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2차 콜라보레이션에서는 ‘DOAXVV’의 인기 캐릭터 2종 ‘미사키’와 ‘호노카’가 영웅으로 합류하며, 원작 속 수영복 코스튬 역시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2D 일러스트로 추가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매일 로그인 보상으로 모집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모두 출석할 경우 일반 모집권 70장과 빛&어둠 초대권 30장 등 총 100장의 모집권을 얻을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한국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지난해 11월 진행한 ‘DOAXVV’와의 1차 콜라보레이션이 많은 인기를 얻어 두번째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운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DOAXVV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가 개발한 PC용 인기 격투 게임 DOA시리즈 중 하나로, 지난해 11월 1차 콜라보레이션에서 원작의 ‘마리로즈’와 ‘카스미’가 ‘소녀X헌터’에 등장해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소녀x헌터 관련소식
인기기사 top10
-
1
지난해 美 모바일 게임 퍼즐 장르 매출 6조원...'캔 -
2
에프엑스기어, 국내 최대 정보통신기술 전시회 ‘월드 I -
3
웹젠, 유저간 대결 콘텐츠의 명가로 자리잡다 -
4
"'오버워치2'서 싹바뀐다"…더욱 빨라진 승부 예고 -
5
'WoW' 10번째 확장팩 '용군단', "아제로스로 돌 -
6
접근성 개선한 '오버프라임' 2차 CBT 모습은? -
7
中 휩쓰는 검은사막 모바일, 인기 1위 '싹쓸이' -
8
올해도 PC 원작 모바일 게임 흥행은 계속된다 -
9
리니지W, 첫 공성전 오는 24일 시작 -
10
中 인터넷 기업 자금조달 '곤두박질'...전년 대비 7
AR/VR top10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