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는 보더랜드 3에 추가 콘텐츠 ‘볼트 카드 3: 벙커 마스터’를 업데이트 한다고 19일 밝혔다.

‘볼트 카드 3: 벙커 마스터’는 보더랜드3의 디렉터스 컷 추가 콘텐츠에 포함된 마지막 볼트 카드로 디렉터스 컷 애드온을 보유한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된다.

‘볼트 카드 1: 몰락한 영웅들’, ‘볼트 카드 2: 판도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와 마찬가지로, ‘볼트 카드 3: 벙커 마스터’ 업데이트를 통하여 28개의 고유한 보상이 잠금 해제된다.

볼트 카드 3는 2022년 3월 25일 출시되는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에 담긴 벙커 앤 배드애스의 정수를 담은 컨텐츠로, 최근 출시된 타이니 티나의 드래곤 요새 습격: 원더랜드 원 샷 어드벤처와 함께 엉뚱한 판타지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다.

또한 2K는 볼트 카드 3 출시를 기념해 한국시간 11월 19일 오전 2시부터 26일 오전 1:59분까지 기간 한정 협동 전리품 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또는 화면 분할로 협동 플레이 진행 시 모든 배드애스 적이 더 많은 전리품을 떨어뜨리며, 협동하는 파티원의 수가 많을수록 더 많은 전리품이 등장하게 된다.

볼트 카드와 각각의 볼트 카드가 제공하는 보상은 디렉터스 컷 추가 콘텐츠를 개별로 구매하거나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 시즌 패스 2 또는 시즌 패스 번들을 보유해야만 획득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