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2 75주년 에디션 표지모델 선정

지난 20년간 최고의 평가와 최다 판매량을 가진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의 차기작 NBA 2K22의 표지 모델 선수가 공개됐다.

2K는 루카 돈치치는 스탠다드 에디션과 크로스 젠 디지털 번들을 장식했으며, 75주년 에디션의 표지 모델 선수로 선정된 카림 압둘 자바와 더크 노비츠키, 케빈 듀란트를 선정했다.

NBA2K22는 올해 9월 10일 출시된다. 최고의 그래픽과 선수 AI, 역사적인 팀, 광범위한 농구 경험까지 완전한 농구 세계를 플레이어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75주년 에디션의 표지 모델로 선정된 선수 중 한 명인 케빈 듀란트와의 화상 인터뷰가 진행됐다. 케빈 듀란트는 올스타 11번, 리그 MVP, NBA 챔피언에 2번 등극했으며, 리그의 유일무이한 전설적인 존재로서 NBA2K 표지 모델 선수로는 세 번이나 선정된 바 있다.

케빈 듀란트는 "더크 노비츠키와 카림 압둘 자바 두 명의 전설과 함께 2K22 커버를 장식하게 돼 영광이다"며 "또 다른 꿈이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아래는 일문일답.

- 이번이 NBA 2K 커버 선수가 된 것이 3번째입니다

케빈 듀란트: 제 친구나 가족들이 항상 바라던 일이었습니다. 저 역시 커버에 실려 영광입니다.

- 최근 2K 커버에서 마이클 조던과 코비 브라이언트 같은 전설들이 있지만, 올해 커버에서 당신과 함께 카림 압둘 자바를 보는 것은 어떤 느낌인가요?

케빈 듀란트: 카림 압둘 자바는 역대 최고의 득점왕이며, 막을 수 없는 슛을 만들어 냈고, 여러 번의 우승과 MVP를 수상했습니다. 따라서 그가 계속해서 농구계에서 2K와 협력하고 커버에 오르는 모습을 보는 것은 매우 멋진 일입니다.

카림 압둘 자바.

- NBA 2K에서 좋아하는 모드는 어떤 것인가요?

케빈 듀란트: 저는 MyPlayer 모드를 좋아하고 Rec, Pro AM은 2K 커뮤니티와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도 주었죠. 온라인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친구들과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커뮤니티가 점점 커지고 있어서 함께 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 NBA2K에서 어떤 팀으로 플레이하는 걸 좋아하나요?

케빈 듀란트: 당연히 브루클린 네츠죠. 저와 카이리 어빙 그리고 제임스 하든. 완벽한 팀이거든요.

- 자신 말고 어떤 선수로 가장 많이 플레이하나요?

케빈 듀란트: 저를 제외하면 카와이 레너드겠네요. 그의 팀으로 많이 플레이합니다. 저는 올 타임 샌 안토니오 팀, 즉 올 타임 샌 안토니오 팀, 즉 올 타임 토론토 랩터스 팀으로 플레이합니다. 그는 이 두 팀 모두에 속해 있고 매우 강합니다.

- 게임에서 당신의 캐릭터를 보면 어떤가요?

케빈 듀란트: 게임에 등장하는 것은 아직도 비현실적인 일이지만, 이러한 기회가 주어지는 NBA에 진출하는 것은 설레는 일입니다. 네츠로 게임을 하면서 저의 능력치와 강점, 팀 역할까지 모든 것을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수 대부분의 정보가 정확하고, 게임에서 이러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우리가 농구 선수로서 하는 일에 2K는 매우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 게임과 관련해서 아이디어가 있나요?

케빈 듀란트: 저는 2K의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아무것도 바꾸고 싶지 않아요. 지금도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하는 모드는 매우 사실적이고 각 모드를 플레이하면서 게임 내내 진정한 NBA를 느낄 수 있습니다. NBA가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궁금증도 완벽하게 해소할 수 있죠.

- NBA 2K 시리즈에서 역사적인 팀의 존재는 게임의 매력을 크게 증가시키기도 합니다. NBA 2K에서 어떤 역사적인 팀을 플레이하고 싶고 이유는 무엇인가요?

케빈 듀란트: 저는 방금 카와이 레너드로 샌 안토니오 그리고 토론토 팀으로 플레이한다고 말했지만, 올해 우리 팀은 예전 두 팀으로 2 대 2 토너먼트를 하기로 계획했고, 저와 저희 팀의 포인트 가드였던 마이크 제임스는 항상 올랜도 매직을 선택했습니다. 앤퍼니 하드웨이나 트레이시 맥그레디, 샤킬 오닐, 드와이트 하워드, 빈스 카터는 모두 역사적인 팀에 속한 선수들이죠.

- 만약 NBA 2K에 케빈 듀란트 챌린지 모드가 있었다면, 어떤 경기가 포함돼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케빈 듀란트: 제 커리어에서요? 2014년 토론토 전이 좋겠네요. 그날 51점을 넣었어요. 다른 경기도 토론토 게임이네요. 2019년이었고, 또 51점을 넣었죠. 지금 생각나는 경기는 그 정도입니다.

- NBA 2K에서 당신의 움직임이 재현되는 것을 보면 어떤 생각이 드나요?

케빈 듀란트: 매우 정확해요. 그들은 모든 선수에 대해 작업을 합니다. 각 선수에 대해움직임과 애니메이션은 우리가 실제 경기에서 하는 것과 일치하고 그것이 게임을 매우 친근하게 만듭니다.

솔직히 이전에 어떻게 하면 게임이 좋아질 수 있을지에 대해 물어보셨는데, 모든 것이 너무 완벽해 보여서 지금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더 좋아질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저와 함께 게임을 하는 사람들 대부분은 재현이 얼마나 정확하고 얼마나 보기 좋은지에 대해 이야기하곤 해요. 정말 대단한 게임입니다. 

- NBA 2K 시리즈에서의 당신의 OVR 레이팅에 만족하나요? 참고로, 2K21에서는 96이었습니다. 

케빈 듀란트: 아니죠! 더 높아야 합니다. 터무니없다고 생각하는 명예의 전당 배지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현역이거든요.

- 보통 NBA 2K를 혼자 하나요, 아니면 친구들과 하나요? 

케빈 듀란트: 둘 다죠! 보통은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플레이합니다. 2K를 통해 많은 사람을 만나고, 실제로 그들을 만나서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것도 재미있었어요. 말씀드렸듯이, 커뮤니티가 성장하고 있어서 지난 몇 년 동안 제게 정말 큰 영향을 주었습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 NBA 시즌 동안 동료들과 함께 온라인으로 NBA 2K 경기를 하나요?

케빈 듀란트: 예, 카이리 어빙, 제임스 하든과 항상 플레이합니다. 리그에 온라인에 접속해서 같이 플레이할 친구가 많아요. 그리고 온라인 게임을 하면 재미있어요. 제 캐릭터에 NBA 로고가 떠 있어서 최고의 게임을 해야 하거든요. 말씀드렸듯이, 그러면서 새로운 사람들도 만납니다.

- 만약 당신이 경기에서 팀을 구성한다면, 어떤 현역 NBA 선수들을 선발로 선택하겠나요?

케빈 듀란트: 저는 이런 질문을 받으면 누군가를 잊어버려서 항상 문제가 생기곤 하죠. 훌륭한 선수들이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만약 다섯을 뽑아야 한다면, 카이리 어빙, 제임스 하든, 저, 르브론 제임스 그리고 앤써니 데이비스를 선택할 것입니다.

- 다른 요인들과 상관없이, 만약 게임에서 다른 포지션을 맡는다면, 어떤 포지션을 맡으시겠습니까?

케빈 듀란트: 포인트 가드요. 게임 전체를 지배하니까요.

- 마지막 질문입니다. 2K22 커버에 실린 게 무슨 의미인지에 대해 더 하실 말씀이 있나요? 세 번째 커버뿐 아니라 더크 노비츠키와 카림 압둘 자바 같은 전설과 함께 실린 것에 대해서도 좋습니다.

더크 노비츠키.

케빈 듀란트: 커버를 장식하게 되어 정말 큰 영광입니다. 또 더크 노비츠키와 카림 압둘 자바와 같은 전설과 함께한 것도 영광입니다.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죠. 전 그들과 대화를 나누기 위해 평생을 경기했기 때문에 정신이 없었어요. 이제 2K 커버에 제가 나왔으니,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자랑도 좀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