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BILIBILI)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파이널기어’에 여름맞이 이벤트 스테이지를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파이널기어’는 지난 5월 25일 국내 정식 출시되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MMORPG 장르 강세 속 6월 2일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번 이벤트 스테이지는 오는 30일까지 기간별로 총 4회에 걸쳐 나뉘어 열리며, ▲물총 전쟁 ▲수중의 검 ▲강변 레이싱 ▲해변 대전 등 다양한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2-3 메인 스테이지를 완료한 유저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임무를 완성하여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하면 상점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1회부터 4회까지 60레벨 여름 구명조끼S, 여름 해적선, 60레벨 여름 물총 등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다양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또한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획득한 랜덤박스를 통해 핫썸머 베로니카(스킨), 화끈한 여름 크리스티나(스킨), 바캉스 축제 마리(스킨), 해변의 행복 슈미리(스킨) 등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테이시아’와 ‘스모라’가 추가되며, 이들의 전용기를 만들 수 있는 제작 부품이 오는 30일까지 한정 픽업으로 등장한다.
 
같은 기간 동안 도넛튜브걸 니아, 여름 행진곡 코렐리아, 심해연구 린베르, 비키니 에리얼, 해변 사진 에기&페기 등 다양한 ‘여름의 추억’ 한정 스킨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