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신규 유닛 3종을 25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유닛 ‘스카이 레이필드’, ‘케이시 빈즈’, ‘아르티 라나’를 선보였다. ‘스카이 레이필드’는 SSR 등급 서포터로 공을 사용하여 대상에 피해를 가하며, 12초간 적의 회피 능력치를 50% 감소시키는 궁극기를 사용한다.

‘케이시 빈즈’는 SSR 등급 디펜더 클래스로 도끼를 휘둘러 전방에 범위 피해를 입히고, 궁극기로 주위의 적을 자기 위치로 끌어들여 피해를 입힌다. ‘아르티 라나’는 SR 등급 스나이퍼이며 ‘슈뢰딩거 박스’를 활용해 하나의 대상에 피해를 입힌다.

이와 함께, 신규 유닛 출시를 기념해 깜짝 쿠폰을 공개했다. 쿠폰 입력란에 ‘CSCASEY0525’를 입력하면 인게임 재화 ‘1,000 쿼츠’를 얻을 수 있다. 달성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카운터패스’를 출시했다. 접속, 재화 사용, 게임 플레이 등 6월 28일까지 패스 미션을 수행해 신규 캐릭터 ‘케이시 빈즈’, ‘채용 계약서’, ‘적성핵’ 등을 획득 가능하다. 

넥슨은 지난 20일 선보인 신규 이벤트 에피소드 ‘아카데미 운동회’의 ‘Act(액트) 2’를 오픈했다. 또, 운동회 응원 콘셉트의 신규 스킨 2종을 출시했다. 홍팀을 응원하는 ‘양하림: 리드미컬 캐스터’와 청팀을 응원하는 ‘스카이 레이필드: 블루밍 블루’를 만나볼 수 있다.

시즌제 콘텐츠 ‘격전지원 정식 시즌 3’을 6월 1일까지 오픈한다. 격전지원은 ‘일반’, ‘어려움’, ‘악몽’ 난이도로 구성됐으며 플레이한 점수에 따라 다채로운 순위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