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개발 관계사 5민랩(5minlab, 대표 박문형)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레이어 액션 PvP ‘SMASH LEGENDS : 스매시 레전드(이하 스매시 레전드)’의 정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새로운 레전드 ‘스노우’가 추가됐다, 이 캐릭터는 뛰어난 회피 및 돌진 성능을 가진 암살자 클래스로, 경직을 무시하고 전방으로 돌진하는 궁극기를 통해 화려한 콤보 연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매시패스(SMASH PASS)’의 두 번째 시즌인 ‘어둠에 맞서 싸워라!’가 시작됐다.

여기에 7번째 모드인 ‘수확 전쟁’ 및 신규 맵 ‘마법 콩밭 – 마법의 시간’도 새롭게 업데이트 됐다. 주말 한정된 시간 동안 열리는 ‘수확 전쟁’ 모드는 다양한 종류의 ‘만드라고라’를 처치하며 점수를 획득하는 동시에 다른 유저들을 공격해 상대방의 득점을 견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정규 업데이트로 게임 내 모든 레전드를 대상으로 ‘희귀 재능’이 추가돼 보다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레벨 10을 달성한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는 패시브 능력인 ‘희귀 재능’은 레벨 10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 시 각종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스매시 레전드’는 쉽고 간단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액션 PvP게임이다. 멀티플랫폼 타이틀로서 모바일(AOS, iOS)과 스팀(Steam) 상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번체), 독일어, 이탈리아어 등 총 13종의 언어를 제공해 해외의 다양한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