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21-01-22 11:55:1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8294주소복사

코닉글로리 자회사 네오조이, 방치형 RPG ‘IDLE ANGELS : 여신전쟁’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상장회사 코닉글로리(Kornic Glory)의 자회사 네오조이(대표 이장)는 조이포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IDLE ANGELS : 여신전쟁(아이들엔젤 : 여신전쟁)’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IDLE ANGELS : 여신전쟁’은 지난해 11월 국내 소프트론칭을 진행했으며, 두 달 동안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고 안정성을 최종적으로 검토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게임은 전 세계 신화 속 아름다운 여신들이 등장하는 방치형 수집 RPG로, 수많은 여신 캐릭터를 수집하는 재미와 함께 수집한 여신을 강화하고 육성하는 즐거움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간편한 조작을 통해 자동 사냥 및 성장을 지원하고 있으며, 게임에 접속하고 있지 않아도 지속적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어 일상생활 속에서도 틈틈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D 평면 일러스트가 실시간으로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스파인 2D 애니메이션 기술을 적용, 모든 여신의 모습을 보다 현실적으로 묘사해 소프트론칭 당시 큰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보스레이드, 던전, 천공의탑, PVP경기장, 인연 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IDLE ANGELS : 여신전쟁’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는 유명 웹툰 제작사 YLAP(와이랩, 대표 심준경)의 시나리오 전문 작가와 협업을 통해 제작하였고, 네오조이는 ‘IDLE ANGELS : 여신전쟁’의 IP를 확보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