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배우 ‘안재모’가 등장하는 신규 영상 ‘천파를 찾아서’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미르4> K-FANTASY 세계에서 비천성의 성주 ‘손덕’을 연기해 화제가 된 배우 ‘안재모’가 직접 캐릭터로 분장한 광고 영상으로, 신규 서버 ‘몽촌월드’의 오픈을 기념해 제작됐다.

이번 영상은 ‘손덕’이 왕비로서 ‘천파’ 공주를 맞이해 왕권을 손에 넣고자 그녀를 잡아들이며 벌어지는 유쾌한 에피소드들로 구성됐다.

특히, 유명 영화들의 명장면과 명대사를 패러디한 익살스러운 장면으로 웃음을 자아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르4는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직 ‘몽촌 월드’에서만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 가득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9일화까지 하루 2번 각종 영웅 등급 재료 상자는 물론, 희귀 장비 제작을 위한 재료 등 필수 아이템을 제공한다. 여기에 27일(일)까지 ‘몽촌 월드’ 각 서버별 전투력 최상위를 기록한 용사들에게 ‘갤럭시 Z 폴드2’를 비롯해 ‘갤럭시탭 S7+’,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보상을 선물한다.

한편, 정식 서비스 한 달을 맞이하는 미르4는 다양한 피드백을 반영한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는 물론, 공식 방송 채널 ‘용사티비’ 등의 채널에서 소통을 이어가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