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뮤직 로커 상주 DJ를 추가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로스 산토스의 클럽 ‘뮤직 로커’에서 상주 DJ로 카이네뮤직과 팜스 트랙스가 추가되었다. 카이네뮤직은 다양한 일렉트로닉 음악을 선보이고, 팜스 트랙스는 올드 스쿨 하우스와 디스코 뮤직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상주 DJ들은 도심과 블레인 카운티 등 다양한 지역에서 플레이어에게 문자와 전화로 신규 임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임무를 수행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라디오 방송국 스틸 슬립핑 로스 산토스와 함께 뮤직 로커 라디오가 추가되어 뮤직 로커에 상주하는 DJ 무디맨, 팜스 트랙스, 카이네뮤직 등의 믹스 음악을 생방송으로 들을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카요 페리코 습격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1월 14일까지 완수한 임무에 따라 특별한 의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카요 페리코 습격 준비 임무를 완료하면 회색 R* 패턴 티, 카요 페리코 습격 조사 임무를 완수하면 매너 홀치기염색 티, 카요 페리코 습격 피날레를 완수하면 팬서 투어 재킷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11월 진행된 커뮤니티 습격 도전에서 1천억 GTA 달러를 달성하는 데에 도움을 준 GTA 온라인 플레이어들에게도 팬서 버시티 재킷을 특별 보상으로 제공한다.

신규 이동 수단으로 그로티 이탈리 RSX와 딩카 베토 모던이 추가되었으며 각각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와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인테리어, 무기 캐비닛 등의 임원 전용 오피스 개조와 더불어 메이즈 은행 웨스트, 아르카디어스 비즈니스 센터 등 임원 전용 오피스를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페가시 템페스타, 코일 로켓 볼틱, 오셀럿 페너트레이터, 블레이저 아쿠아, 피스터 코메트 SR 등의 다양한 이동 수단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카요 페리코 습격 업데이트를 기념해 뮤직 로커 상주 DJ와 다양한 상징을 형상화한 카요 페리코 습격 GIPHY 스티커를 추가했으며, 누구나 인스타그램 스토리 편집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