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의 좌충우돌 스토리를 따뜻한 느낌의 3D 그래픽으로 담아냈다. 특히 영상 초반 크리스마스 병정 인형을 동경하는 ‘브라우니 요술사’의 등장과 함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해당 영상에서는 귀여운 ‘브라우니 요술사’의 모습과 더불어 ‘유니콘’, ‘웅묘무사’ 등 크리스마스 형상변환 몬스터들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게임 내 여러 캐릭터들의 특징이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구현됐다.

한편, 컴투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머너즈 워’ 유저를 뜻하는 ‘소환사(Summoner)’와 ‘크리스마스(Christmas)’를 합친 ‘서머너마스(Summonermas)’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유저들은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해 총 5가지 템플릿 중 한 가지를 선택, 메시지를 입력한 뒤 원하는 친구에게 카드를 보낼 수 있다. 카드 완성 시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도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브라우니 요술사’, ‘하그’, ‘펭귄 기사’ 등 게임에 등장하는 귀여운 몬스터의 페이퍼토이를 다운로드 및 출력해 직접 만들어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인스타그램 내 AR필터 구현 및 인게임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