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HB 스튜디오(HB Studios)는 PGA TOUR® 2K21에서 새로운 클럽 및 장비, MyPLAYER 커스터마이징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진행형 라이브 서비스인 클럽하우스 패스를 발표했다.

이제 클럽하우스 패스 시즌 1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2020년 12월 3일부터 2021년 3월 3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2020년 12월 중에 클럽하우스 패스 이용을 시작할 수 있으며 만 3개월 동안 제공된다.

클럽하우스 패스 시즌 1을 구매하면 플레이어를 꾸밀 수 있는 장비와 VC, 꾸미기 아이템을 최대 75레벨까지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모든 플레이어는 원하는 모드에서 경험치를 획득하여 클럽하우스 패스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3개월간 제공되는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수많은 신규 클럽과 의상, VC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 패스는 세 가지 티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무료 티어에서는 시즌 1에서 제공하는 75레벨 중 15개 레벨을 이용할 수 있고 5레벨을 올릴 때마다 보상이 주어진다.

프리미엄 패스에서는 전체 75레벨을 이용하며 보상을 받을 수 있고, 프리미엄+ 패스를 이용하면 첫 20레벨을 건너뛰고 해당 보상이 자동으로 잠금 해제되며 75레벨까지 나머지 레벨을 이용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플레이어가 MyPLAYER 모드에서 연말 연시를 테마로 한 꾸미기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새롭게 업데이트된 디트로이트 골프 클럽 코스도 즐겨볼 수 있다.

1899년에 조성된 디트로이트 골프 클럽은 디트로이트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PGA 투어 이벤트인 2019 로켓 모기지 클래식의 개최지로 선정된 곳이다.

HB 스튜디오의 시니어 프로듀서 숀 웨스트(Shaun West)는 "디트로이트 골프 클럽과 로켓 모기지 클래식이 만나 놀라운 코스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이 코스는 PGA TOUR 2K21에 새로운 도전은 물론 풍부한 재미와 둘러볼 만한 공간을 제공한다. PGA 투어에서 가장 평탄한 코스로 꼽히는 곳이지만, 이벤트 설정을 통해 실력 있는 프로 선수들과 경쟁할 수도 있다. 이런 경험을 게임에 반영하여 팬들이 얼마나 잘해낼 수 있을지 확인하고 싶다"고 전했다.

클럽하우스 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관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GA TOUR® 2K21과 2K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