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4일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FIFA 모바일)’에서 겨울 대규모 이벤트 ‘뉴 바이브(New Vibe)’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 바이브’ 이벤트는 2021년 1월 27일까지 진행되며, ‘FIFA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50만 코인’과 ‘8만 TP’를 보상으로 즉시 받을 수 있고, 핸드폰 번호를 인증하는 ‘정식등록’에 참여하면 ‘랜덤강화 재료(100개)’, ‘고급 강화 전수권(10개)’, ‘엘리트 각성 재료(4개)’, ‘스페셜 찬스 이용권(100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뉴바이브’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는 12월 17일 1차 보상으로 ‘300 FV’와 ‘훈련 경험치 20만’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3차까지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 온라인 축구게임 ‘FIFA 온라인 4’의 겨울 이벤트 ‘윈터페스타’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는 ‘25만 코인’과 ‘4만 TP’를 추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FIFA 모바일’과 ‘FIFA 온라인 4’ 양 게임에 모두 접속하면 주차별 누적 출석 일 수에 따라 ‘20만 TP’, ‘랜덤 강화재료(50개)’, ‘스페셜 찬스 이용권(18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FIFA 모바일 X FIFA 온라인 4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겨울방학 신규, 복귀 이벤트’, ‘데일리 미스터리 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