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신규 코스튬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이번 코스튬의 주인공은 먼저, 5성 지원형 용병 ‘설아’이다. 12월 월드 아레나 개최지인 태국을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월드 아레나 시즌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월드 티켓을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또 다른 코스튬의 주인공은 5성 마법형 용병 ‘헬가’이다. 전설 용병 아스모드의 복장을 입은 코스튬으로 업적 보상 및 지하경기장 토너먼트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유니크 티켓으로 교환할 수 있다.

PvE(Player vs Environment)콘텐츠 ‘악마성 지하’의 51~55층도 업데이트됐다. 악마성 지하는 기존 악마성보다 더 상향된 난이도의 던전으로, 해당 층에서는 새로운 보상과 업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12월 17일까지 악마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이아, 능력강화 5성 비약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5성 조력자 선물 선택권, 전설 계약서, 고급 계약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룬 던전 말발굽 할인과 룬 강화 비용이 할인되며, 2주간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5성 방어형 용병 ‘아르칸’을 만들 수 있는 조각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