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듀얼 앙 가르드 시즌 3’와 함께 신규 내러티브 던전을 업데이트 한다.

전략적 재미와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PvP 컨텐츠 ‘듀얼 앙 가르드 시즌 3’가 12월 3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 화속성과 특정 차일드를 제외한 15명의 차일드로 파티를 구성해 입장할 수 있으며, 달성한 승수에 따라 증폭 코어 럭키박스, 2019 차일드 선택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차일드 ‘금상첨화 모나’와 ‘환몽의 리자’가 등장하는 내러티브 던전 ‘꿈속의 휴가(Dreaming Vacation)’가 금일부터 오는 12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로키와의 전투 이후 가사 상태에 빠진 모나와 리자가 꿈 속 이상한 나라에서 겪는 신기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유저는 내러티브 던전 플레이를 통해 신규 차일드 ‘금상첨화 모나’, ‘일고경국 모나 스킨’,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듀얼 앙 가르드 시즌 3’ 기간 동안 공략 정보를 공식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이그니션 코어 재료를 각각 25개씩 지급하고, 게시물이 100건 이상일 경우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탈 1,000개를 선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