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20-11-25 13:12:2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97728주소복사

락스타 게임즈, 'RED DEAD 온라인' 12월 1일 스탠드얼론 출시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의 스탠드얼론 게임을 12월 1일 출시하고,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탠드얼론 게임으로 구매 시, RED DEAD REDEMPTION 2를 보유하지 않아도 RED DEAD 온라인의 향후 추가될 콘텐츠를 비롯한 모든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RED DEAD 온라인에서는 현상금 사냥꾼, 박물학자, 상인, 수집가, 밀주업자 등 직업을 가지고 자신만의 경력을 쌓을 수 있다. 

또한 2-4명의 플레이어가 기회의 땅에서 함께 스토리 기반의 다양한 협동 임무를 하거나 결전 모드, 유랑 모드 임무 등을 즐길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이번 스탠드얼론 출시를 기념해 2021년 2월 15일까지 게임이 출시되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락스타 게임즈 런처, 에픽 게임즈 스토어, 스팀에서 최대 75%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내에서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번 주 모든 기회의 땅 임무와 모든 현상금 사냥꾼 임무에서 두 배의 XP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갱단으로서 플레이하는 모두에게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에서는 모든 복장을 40%, 모든 리피터와 피스톨을 30%, 말과 안장을 30%까지 대폭 할인 제공해 재화를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다음 주 현상금 사냥꾼 직업의 콘텐츠가 대거 확장될 예정이다. 새로운 범죄자들과 전설의 현상 수배범을 비롯해 권위자 레벨의 장비와 기술, 무법자 패스 등이 추가된다.

신규 게임 플레이어는 로도스 마을에서 전설의 현상금 사냥꾼을 만나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을 획득하고 다양한 범죄자를 추적해 다음 주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할 수 있다.

한편, 스탠드얼론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정기 서비스 혹은 엑스박스 라이브 골드 월별 구독을 해야 하며, 플레이스테이션4와 엑스박스 원 버전은 각각 플레이스테이션5과 엑스박스 시리즈 콘솔에서 하위 호환으로 이용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